WOW School 두 번째 날입니다!

메이크위드 형용준 대표의 열정을 아이디어로 바꾸는 방법’ 강의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.

디자인씽킹을 기반으로 한 아이디어 도출에 대한 강의와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.

0819-1

팀 내에서 열띤 토론과 실습이 진행중이네요!

0819-2

제품 및 서비스를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테스트해보며 해결방법을 찾아가는 디자인씽킹 방법을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.

그리고 오후에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되었는데요!
이번 토콘은 창업자가 해야 할 일하지 말아야 할 일!’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.
플레이DIY 서은주 대표마이워크스페이스 양희영 대표ㅍㅍㅅㅅ 이승환 대표가 연사로 참여하였고 소셜크루 강석일 대표가 진행하였습니다.
토크콘서트는 오픈 강좌로 운영되어 외부에서도 많은 분들이 함께 참석하였습니다.

0819-3

많은 도전그리고 그 과정에 있었던 성공과 실패 사례를 공유하면서
창업 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조언을 함께 얻을 수 있었습니다.

0819-4 0819-5

이후에 테이블 토크가 진행되었습니다.

토크콘서트 세 연사분들과 법무·세무·특허 분야 연사분들이(법무법인 수호 김도윤 변호사세무회계 다온 박지은 세무사특허법인 MAPS 양창훈 변리사함께 참여하여 더욱 알찬 테이블 토크가 진행되었는데요,
궁금했던 점들에 대해 더욱 심도 깊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.

토요일 하루 종일 진행된 와우스쿨 두 번째 교육!
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다음주에 뵈어요! ^-^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비소사이어티
B Society

hompage   http://bsociety.co.kr
facebook   http://www.facebook.com/bsociety0302
blog              http://blog.naver.com/b_society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